본문 바로가기

자신감을 기르는 다섯 가지 법칙 (나폴레온 힐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by ahh12 2020. 4. 19.
반응형

1.

나에게는 훌륭한 인생을 구축할 능력이 있다. 그래서 참고 기다린다. 나는 절대로 단념하지 않는다.

 

2.

내가 강렬하게 소망하는 것은 언젠가는 반디스 실현될 것이다. 매일 30분씩 내가 이루고 싶다고 생각하는 모습을 마음 속에 생생하게 그리자. 

 

3.

나는 자기암시의 위대한 힘을 믿는다. 그래서 매일 10분간 정신을 통일하여 자신감을 기르기 위한 자기암시를 건다.

 

4.

인생의 목표를 명확하게 종이에 쓴다. 그런 다음은 한 걸음 한 걸음 자신 있게 전진한다.

 

5.

나는 진리와 정의에 따라 행동하지 않고는 어떠한 성공도 절대 오래가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래서 이기적인 목표는 세우지 않겠다. 성공은 다른 사람들과의 협력을 통해 이루어지는 것이다. 그러므로 나느 우선 남을 위해 봉사한다. 사랑을 몸에 익히고 증오와 시기, 이기심이나 짓궂은 마음을 버린다.

 

<출처>

나폴레온 힐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권혁철 옮김, 국일미디어(2015) .p64,65.

 

 

반응형

댓글